본문 바로가기

푸드리뷰

청귤육가 - 양념 소갈비와 칼집 돼지구이

반응형
  • 양념 소갈비와 칼집 왕돼지 구이를 맛보다
    • 청귤 양념 소갈비, 양념 맛 좋고 육질 부드러워
    • 청귤육가 칼집 왕돼지 구이, 양념 맛 좋고 먹기 편해!
    • 소갈비, 돼지갈비, 모두 만족! 다음에는 더 큰 사이즈로
  • 결론

양념 소갈비와 칼집 왕돼지 구이를 맛보다

오늘 저녁, 주식회사 봉이의 메뉴 중 소갈비와 칼집 왕돼지 구이를 선택해 맛보았다. 이 특별한 선택은 '한국사는 따냐' 유튜브 채널에서 소갈비를 보고 생긴 갑작스러운 욕구에 따른 것이었다. 이전에 봉이막창을 시식한 적이 있어서, 그 맛을 떠올리며 소갈비와 돼지갈비를 함께 주문하게 되었다.

양념 소갈비, 양념 맛 좋고 육질 부드러워

주문한 소갈비는 동결이 해동된 상태로 도착했고, 이를 프라이팬에 빠르게 구워 먹었다. 고기가 구워지는 순간, 고기 향이 코끝을 감돌았다. 500g의 양이었지만 두 명이서 먹기에는 부족한 양이었다. 그러나 고기는 양념이 잘 배어 있었고, 뼈는 쉽게 떨어져 식사를 즐기기에 편안했다. 특유의 고기 냄새도 없고, 육질은 부드럽고 입맛에 맞았다.

청귤양념 소갈비 앞표지
청귤양념 소갈비 앞표지
청귤양념 소갈비 뒷표지
청귤양념 소갈비 뒷표지

728x90

청귤육가 칼집 왕 돼지 구이, 양념 맛 좋고 먹기 편해!

소갈비를 다 먹은 후, 칼집 왕돼지 구이를 구워 먹기로 결정했다. 400g의 양이었지만 소갈비와 함께 먹으면 두 명이서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었다. 칼집해서 나온 돼지갈비는 양념이 잘 배어 있어 간이 적절하면서도 맛있었다. 칼집 덕분에 익힌 후, 젓가락으로 떼어내도 쉽게 찢어져 먹기 편했다. 소갈비와 돼지갈비 모두 청귤이 들어가서 그런지 고기 비린내가 없었고, 양념의 맛도 깔끔하게 느껴졌다.

청귤 칼집 왕돼지 구이 표지
청귤 칼집 왕돼지 구이 표지
청귤 칼집 왕돼지 구이 해동 중
청귤 칼집 왕돼지 구이 해동 중

반응형

소갈비, 돼지갈비, 모두 만족! 다음에는 더 큰 사이즈로

소갈비와 돼지갈비, 각각의 맛이 돋보이면서도 둘 다 봉이막창의 수준에 충분히 미치는 것을 느꼈다. 특히 양념의 깊이와 풍부한 맛은 마음에 남았다. 이 경험을 통해 주식회사 봉이의 다양한 메뉴에 대한 신뢰감이 높아졌고, 다음번에는 더 큰 사이즈로 주문해서 푸짐한 식사를 즐겨보려고 한다.

다 구워진 소갈비
청귤육가- 구워진 양념 소갈비
다 구워진 돼지갈비
청귤육가- 구워진 돼지갈비

결론

오늘의 식사는 주식회사 봉이에서 판매하는 청귤육가 소갈비와 칼집 왕돼지 구이로 특별하게 마무리되었다. 먹음직스러운 향과 풍부한 맛은 나를 만족시켰고, 봉이막창에 이어 또 하나의 맛있는 경험을 쌓은 것 같아 만족스럽다. 앞으로도 주시회사 봉이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메뉴를 시도하며 먹는 즐거움을 더해 나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