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리뷰

이마트 - 감자말이 새우 맛있어요

반응형

이마트에서 발견한 감자말이새우

오랜만에 동네 이마트를 다녀왔습니다. 저녁시간에 가보니 할인하는 음식들이 있어 배고픈 마음에 이것저것 구매해 먹었네요~ㅋ 그중에 이마트에서 사 와 먹은 음식 중 처음 먹어 본 감자말이새우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이마트에서 발견한 '감자말이새우'
  • 감자말이새우 특징과 외모
  • 감자말이새우 재료와 모양
  • 새우와의 궁합과 양
  • 곁들인 소스와 찍어먹는 재미
  • 감자말이새우 재구매 의사
728x90

 

 

 

 

 

이마트에서 발견한 감자말이새우

새우튀김은 그동안 여러 번 먹어봤는데요. 감자말이새우튀김은 이번에 처음 본 메뉴라 맥주안주로 좋을 거 같아 구매해 먹어봤습니다~ 새우 원사 지는 베트남이라 되어있네요~ 가격은 7480원으로 저렴하진 않아요. 가능하다면 할인시간대를 추천합니다.

 

포장 속 감자말이 새우
[그림1] 포장 속 감자말이 새우

 

 

 

 

 

 

감자말이새우 특징과 외모

얇은 감자로 새우를 돌돌 말아 튀기고 그 위에 파스리를 솔솔 뿌려 멋까지 냈네요~ㅋ 보기만 해도 고소함이 느껴졌습니다. 흡사 새우가 감자에게 포박당한 모습처럼 보이기도 하네요~ㅋㅋ

 

감자에게 돌돌말린 새우
[그림2] 감자에게 돌돌말린 새우

 

 

 

 

 

 

감자말이새우 재료와 모양

구매 후 집에 와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었는데요. 새우를 돌돌 말고 있는 감자가 조금 눅눅해져 바삭함은 덜했지만 맛은 짭조름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투명 포장 속 감자와 새우
[그림3] 투명 포장 속 감자와 새우

 

 

 

 

 

 

새우와의 궁합과 양

감자말이 새우는 총 10개 들어있었고요~ 새우는 칵테일 새우가 안에 쏙~ 들어있었고 담백하니 괜찮았습니다.

감자와 새우가 잘 어우러져 모양이 먹음직스럽네요.

 

감자와 새우의 맛있는 조합
[그림4] 감자와 새우의 맛있는 조합

 

 

 

 

 

 

곁들인 소스와 찍어먹는 재미

월남쌈 찍어먹는 소스와 비슷한 달고 새콤한 소스가 같이 곁들여 있었습니다. 감자말이새우 먹는 내내 찍어 먹었더니 조금 부족하긴 하더라고요. 부족한 양은 다른 소스와 함께~

 

달고 새콤한 소스
[그림5] 달고 새콤한 소스

 

 

 

 

 

 

감자말이새우 재구매 의사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ㅋ 전자레인지 돌리면서도 고소한 냄새가 나는 게~ 아직도 생각이 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하여 먹어야겠어요~ㅋ

 

[그림6] 먹음직스러운  모습

 

 

 

 

 


이마트를 한 달에 2~3번은 가는 편인데요~ 주기는 잘 모르겠지만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판매하는 거 같아요. 예전에 먹어보고 맛있어 가보면 없어진 음식도 있고~ 새롭게 선보이는 음식도 있더라고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좀 더 저렴하고 맛난 음식들이 더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