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리뷰

이마트 족발 맛집 양념족발 추천

반응형

콜라겐 가득한 족발의 매력

저녁거리를 사러 이마트를 들렸습니다~ 이번엔 유독 족발이 눈에 딱~ 띄더라고요~ㅋ 콜라겐 듬뿍~ 매운 족발과 안 매운 족발 두 가지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728x90


족발 양념과 소스의 편리함

양은 성인 2명이서 술 마시면서 곁들이로 먹기에 괜찮은 양입니다~^^ㅋ 막걸리랑 먹으니 딱 좋아요~^^ 새우양념맛 믹스도 2 봉지가 같이 들어있어서 따로 소스 준비하지 않아도 되니 편했습니다.

 

잘 포장 된 족발과 양념족발
[그림1] 잘 포장된 모습

 

 

 

 

 

 

고기의 품질과 부가재료의 적절한 배합

 

고기는 살코기에 껍데기가 붙어있고~ 비계는 생각보다 별로 없었어요~ 깨가 골고루 뿌려있는 게 없는 거보다 있어 보이네요~ㅋ 특유의 냄새가 안 나서 좋았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족발
[그림2] 맛있어 보이는 고기의 모습

반응형

 

 

 

 

 

양념족발의 매운맛 추천

양념족발이 일반 족발보다 양이 적게 들어있었습니다.  양념족발엔 파슬리까지 솔솔 뿌려져 있는 게 더 맛나보였어요~ 매운걸 잘 못 먹지만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하면서 구매했습니다. 

 

족발과 새우양념
[그림3] 새우양념과 고기



 

 

 

 

양념족발의 매운 정도와 맛

양념족발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매웠어요~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랄까?? 매운 거 좋아하는 분들한테 추천!!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일반 족발만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먹다 말다 쉬면서 먹었어요~ㅋ 그래도 양념 자체는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매콤한 맛이 자꾸 당기네요~ㅋ 쓰면서도 군침이 돕니다~^^

 

매워 보이는 양념 족발
[그림4] 매워 보이는 고기

 

 

 

 

 

 

소스봉지 자리의 아쉬움

 

소스봉지를 딱~ 빼고 나니 빈자리가 휑 하네요~ 소스봉지 부분까지 족발로 채워있었다면 참 좋았을 텐데~^^;; 이걸 상술이라고 해야 할까요?ㅋ  맛있는걸 더 많이 먹는 게 좋으니~^^ㅋ

 

양념 족발과 소스 봉지의 빈자리
[그림5] 아쉬운 소스 봉지의 빈자리

 

 

 

 

 

 

맛과 품질로 뽐내는 족발 살코기

족발은 대부분이 살코기예요~ 특유의 냄새도 안 나도 맛있었어요~^^ 살코기가 대부분인데도 많이 퍽퍽하지도 않고 간도 적당히 잘 배어 있었습니다. 윤기도 좔좔 흐르는 게~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ㅋ

 

살코기 위주의 족발과 양념족발
[그림6] 살코기 위주의 모습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 보면 밀키트 제품도 많지만 조리된 음식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좋아요~ 바로 구매해 먹을 수 있어 편하고 상차림 시간도 많이 절약되니 좋고요~ 항상 같은 상품이 나와있는 건 아니지만 진열대에 족발이 있다면 먹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