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리뷰

이마트24 도시락 추천 - 통등심돈까스 & 쏘야

반응형

'이마트24 도시락'의 히든메뉴, 통등심돈까스 & 쏘야 도시락

오늘 야근을 하게 되어 '이마트24 도시락'으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최근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먹어본 도시락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이 바로 통등심돈까스 & 쏘야 도시락이었어요. 이 도시락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 편의점 도시락의 구성과 가격
  • 편의점 도시락의 돈까스와 감자튀김
  • 편의점 도시락의 소시지와 피클, 볶음김치
  • 편의점 도시락의 쌀밥과 소스
  • 비어진 편의점 도시락
728x90

 

 

 

 

 

편의점 도시락의 구성과 가격

통등심돈까스 & 쏘야 도시락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돈까스와 쏘야볶음이 주된 반찬입니다. 돈까스 소스와 분홍색 포장지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ㅋㅋ
'이마트24 도시락'의 가격은 4900원입니다. 반찬의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양은 충분해서 가성비가 좋은 도시락이라고 생각해요. 돈까스도 한 끼 식사로 충분할 만큼 크고 두툼했어요.

 

편의점 도시락 포장 및 상세내용
편의점 도시락 포장 및 상세내용

 

'통 등심돈가스 & 쏘야' 도시락은 '이마트24 도시락' 중에서 추천하는 도시락입니다.

젓가락 별도 제공이므로 잘 챙기세요~

즉시섭취식품이고, 385g에 609칼로리(Kcal)라고하니, 칼로리 조절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편의점 도시락의 돈까스와 감자튀김

도시락에 들어있는 돈까스는 통등심으로 만들어져서 씹는 맛이 있었어요. 소스도 맛있고, 통등심돈까스라는 이름에 걸맞았어요. 돈까스와 함께 들어있는 감자튀김도 맛있었어요. 돈까스 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 단짠의 조화가 좋았어요. 도시락을 데워서 먹어서 감자튀김이 조금 눅눅했지만, 바삭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의점 도시락: 소스가 뿌려진 돈까스와 감자튀김
편의점 도시락: 소스가 뿌려진 돈까스와 감자튀김

 

 

 

 

 

 

편의점 도시락의 소시지와 피클, 볶음김치

도시락에 들어있는 소시지는 쏘야볶음이라고 하는데, 케찹이 들어간 새콤달콤한 맛이었어요. 비엔나소시지라고도 하죠?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었어요. ㅋㅋ 피클과 볶음김치는 사실 별로였어요. 피클은 특유의 신맛이 잘 안 나고, 볶음김치는 뭔가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았어요. 그래도 돈까스와 감자튀김은 맛있게 먹었어요.

 

편의점 도시락의 전체 구성
편의점 도시락의 전체 구성

 

 

 

 

 

 

편의점 도시락의 쌀밥과 소스

도시락에 들어있는 쌀밥은 흰 쌀밥이었어요. 돈까스와 감자튀김, 소시지와 같이 먹으면 단짠이 잘 어울렸어요. 밥도 적당히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도시락에 들어있는 소스는 돈까스 소스였어요. 소스가 듬뿍 부어져 있어서 돈까스를 먹는 동안 부족하지 않았어요. 감자튀김도 소스에 찍어서 먹었어요. 소스가 맛있어서 도시락을 더 맛있게 만들어줬어요.

 

곁들이 반찬인 피클과 볶음김치
편의점 도시락: 곁들이 반찬인 피클과 볶음김치

 

 

 

 

 

비어진 편의점 도시락

오늘도 도시락을 다 먹었어요. 소스까지 다 먹어치웠어요. ㅋㅋ
근무지 근처에 있는 편의점이라 자주 가는데, 여러 번 다녀보니 맛있는 도시락도 발견하게 되네요. ^^

 

다 비워진 도시락~ㅋ
식사 후 비워진 편의점 도시락~ㅋ

 

 

 

 

 


대체로 '이마트24 도시락'은 가성비가 좋고 가끔은 이렇게 맛있는 도시락이 있어요. '이마트24 도시락' 중 특히 통등심돈까스 & 쏘야 도시락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시락이에요. 다른 도시락도 맛있는 제품이 더 나왔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