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리뷰

GS25 편의점 도시락 추천 -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

반응형

GS25 도시락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고 빠르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선택지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종류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GS25 도시락 추천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
    • GS25 도시락의 다양한 반찬 구성
    • 젓가락을 방어하지 못한 GS25 도시락
    • GS25 도시락의 달걀말이와 햄과 소시지 반찬
    • 이미 소멸한 어묵과 곁들이 반찬
  • GS25 도시락의 다양한 고기반찬들
  • GS25 도시락의 밥과 고기볶음
  • 편의점 도시락 추천: 그동안 먹은 도시락을 추천합니다
  • 역시 제가 좋아하는 gs편의점 도시락이었어요

GS25 도시락 추천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GS25 도시락 중 하나인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ㅋㅋ 제품명처럼 다양한 반찬이 들어있어서 뭘 좋아할지 몰라도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

GS25 도시락의 다양한 반찬 구성

파란색 라벨의 뭘좋아할지몰라 다 넣어봤어 도시락은 5,900원입니다. 다른 도시락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반찬의 종류와 양이 많아서 한 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우리 햅쌀로 지어서 밥맛도 좋다고 하네요.

편의점 도시락의 제품 포장지
편의점 도시락의 제품 포장지

즉시섭취식품이고, 539g에 920칼로리(Kcal)라고 하니, 칼로리 조절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젓가락을 방어하지 못한 GS25 도시락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다 보니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나중에 또 먹게 되면 더 자세한 사진을 남겨야겠어요. 그냥 보기만 해도 반찬이 정말 다양하죠? ㅋㅋ
칸만 봐도 10칸인데, 중간 오른쪽은 길게 돈까스와 닭강정류가 여러 개 들어 있어요.

젓가락에 의해 대부분 없어진 도시락의 모습
젓가락에 의해 대부분 없어진 [편의점 도시락]~ㅋ

GS25 도시락의 달걀말이와 햄과 소시지 반찬

다 먹히기 전인 반찬
다 먹히기 전 편의점 도시락 반찬

달걀말이와 햄, 소시지 반찬은 누구나 알만한 맛이죠? ㅋㅋ
계란말이와 햄은 조금 싱거운 편이라서 다른 반찬들과 곁들여 먹기 좋아요.
소시지볶음은 새콤달콤한 맛이에요. ㅋㅋ

이미 소멸한 어묵과 곁들이 반찬

이미 비워져 휑환 오뎅의 빈자리와 반이상 먹힌 반찬들
편의점 도시락의 휑환 오뎅의 빈자리와 반이상 먹힌 반찬들

이미 젓가락에 의해 제일 먼저 없어진 어묵의 빈자리~^^;; 크게 맛있는 건 아니었지만 먼저 다 먹어버렸네요~ㅋ 빨간 건 진미채~ 짭조름한 게 간이 세서 조금만 먹어도 짜더라고요~
볶음김치는 뭔가 아쉬운 배추맛?ㅋ 그냥 곁들이라 생각하고 먹었습니다.

GS25 도시락의 다양한 고기반찬들

반이상 비워진 GS25 편의점 도시락
반이상 비워진 편의점 도시락

돈까스와떡갈비,순살치킨과닭강정이에요.
돈가스아래에소스가있어서바로먹기편했어요.
떡갈비는달짝지근한맛이나요.한조각더있었으면좋았을것같아요.
그리고제가좋아하는치킨이에요.ㅋㅋ순살후라이보다닭강정이더맛있었어요.
역시치킨은도시락에들어있어도맛있네요.^^ㅋ

GS25 도시락의 밥과 고기볶음

형채를 알수 없는 고기 반찬들
편의점 도시락의 형체를 알수 없는 고기 반찬들~ㅋ

흰밥, 불고기, 제육이에요. 이것들만 있어도 한 끼 식사 반찬으로 충분하죠. ㅋㅋ
이미먹던중이라흔적이많이사라져있어요.
젓가락이 휩쓸고 지나가서 반이상 없어진 도시락이에요. ㅋㅋ 맛있었다는 증거겠죠. ㅋㅋ
숟가락이었으면 더 없어졌을 건데, 젓가락이라 그나마 이 정도였던 거 같아요. ^^

편의점 도시락 추천: 그동안 먹은 도시락을 추천합니다

 

편의점 도시락 - 통등심돈까스 & 쏘야

이마트24 도시락의 히든메뉴, 통등심돈까스 & 쏘야 도시락 오늘 야근을 하게 되어 이마트24 도시락으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최근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먹어본 도시락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vong-e.tistory.com

 

 

 

이마트24 도시락 - 9가지 다양한 반찬, 다찬

이마트24의 편의점 도시락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 9가지 반찬이 있는 다찬도시락으로 특별한 식사를 경험하며 다양한 반찬과 맛을 즐기는 나의 일상을 소개합니다~^^ 목차 야근 저녁, 나의

vong-e.tistory.com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 푸짐한 제육 고기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오늘은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 '푸짐한 제육&불고기 도시락'을 소개합니다 ~^^ 목차 포장을 찢어주신 편의점 사장님의 팁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의 잡곡밥과 다

vong-e.tistory.com

역시 제가 좋아하는 gs편의점 도시락이었어요

얼마나맛있었으면사진찍는것도잊을정도로먹다가생각나서찍게되었네요.

오늘은 뭔가 글과 사진의 내용이 현실 그대로를 반영한 듯하네요~ㅋ
제품명그대로인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도시락은정말다양한반찬이라호불호없이다들맛있게먹을수있을거라고생각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