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리뷰

마켓컬리 추천상품 - 시월미소미 쌀 10kg

반응형

마켓컬리 추천상품 시월미소米 "쌀 10kg"

  • 맛있고 깨끗한 쌀을 찾는 당신에게
    • 쌀 종류 선택 과정 및 시월미소미 쌀 선택 이유
    • 시월미소미 쌀의 품질과 생산지 정보
    • 쌀 10kg 주문 후 도정 및 배송 속도
    • 시월미소미 쌀로 밥 짓는 방법
    • 깨끗한 백색 쌀의 상태와 냄새
    • 밥 짓는 과정에서의 냄새와 맛의 만족도
  • 마켓컬리 추천상품입니다

맛있고 깨끗한 쌀을 찾는 당신에게

기존에 먹던 쌀이 거의 떨어질 때쯤 쌀 구입을 위해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자니 무겁고~^^;; 집 앞까지 배송해 주는 온라인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할인쿠폰이 있어 여러 사이트 중 "마켓컬리"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쌀 종류 선택 과정 및 시월미소미 쌀 선택 이유

쌀 종류도 정말 많아 어떤 게 좋을지 고르다 가격과 상품평을 보고 고르게 되었습니다. 처음 접해본 쌀 브랜드가 정말 많았어요. 쌀생산지부터 판매처, 가격까지 고려해 고른 쌀이 시월미소미 쌀이었습니다. 보라색 포장이 뭔가 "마켓컬리" 색상과 비슷해 보이네요~ 가격은 "쌀 10kg" 34.900원이고 무료배송으로 받았습니다. 하루배송이 되는 상품이라 저녁에 주문하고 2일 만에 바로 받았어요~ 포장도 두꺼운 비닐에 2중으로 포장되어 터지거나 새는 곳 없이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쌀 10kg
쌀 10kg

728x90

시월미소미 쌀의 품질과 생산지 정보

2023년 12월 28일 도정한 쌀로 품질 상!! 원산지는 서산으로 간척지에서 수확한 쌀이었습니다. 서산 간척지라고 하면 영양분이 많고 깨끗한 곳이라 철새가 많은 곳으로 알려진 지역인데요. 포장에서부터 보이는 쌀이 하얗고~ 깨끗한 게 밥 지을 때가 예상이 되었어요~ 지저분한 불순물도 안 보여서 깨끗한 쌀이 잘 왔구나 싶었습니다~ 시월미소미라는 이름이 자연과 사람이 모두 미소 짓는 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깨끗한 쌀을 보니 왜 미소 짓는지 알겠더라고요~^^

국내산 쌀
국내산 쌀 10kg



서산 간척지 쌀
서산 간척지 쌀 10kg

반응형

쌀 10kg 주문 후 도정 및 배송 속도

마켓컬리에서 쌀 10kg 주문을 12월 27일 저녁에 했는데 도정 날짜가 12월 28일이었습니다. 그리고 29일에 배송되어 왔습니다. 주문즉시 매일도정한다고 되어있었는데~ 정말 이였어요!!^^ 그래서인지 쌀상태도 좋고~ 확실히 깨끗했습니다.

주문 즉시 도정 쌀
당일 도정 쌀

시월미소미 쌀로 밥 짓는 방법

밥 짓는 방법도 포장에 잘 기재되어 있었어요~ 저는 밥솥이 아닌 냄비로 밥을 해서 먹었는데요~ 포장에 나온 대로 따라 해 보니 물양도 적당하고 맛있게 되었습니다.

맛있게 밥하는 방법
맛있게 밥 짓는 방법

깨끗한 백색쌀의 상태와 냄새

마켓컬리에서 배송한 쌀의 포장을 뜯어보니 새하얀 쌀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불순물도 없고~ 고소한 쌀냄새가 풍겼어요~ 빨리 밥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끔 도정기간이 조금 지난 쌀을 구매하다 보면 불순불이 들어있거나 색상이 조금 뿌옇거나, 부 그러기가 있는 쌀도 있었는데요.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쌀을 정말 온전히 깨끗한 흰 쌀이라 좋았습니다.

백미 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하얀 백미 10kg

밥 짓는 과정에서의 냄새와 맛의 만족도

밥을 하는 동안 밥 짓는 냄새가 정말 맛있었어요^^ 고소하면서 달달한 냄새가 나서 배가 점점 더 고파졌었습니다~^^ㅋ 짓는 동안에 빨리 안되나 하고 계속 쳐다보게 되었어요~ㅋ 평소 잡곡밥을 좋아해서 흰쌀에 잡곡을 조금 섞어 밥을 했는데요~ 그전에 먹던 잡곡이었는데 뭔가 더 찰지고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시월미소미 쌀 자체로도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밥 짓는 냄새가 그렇게 좋더니~ 역시나 맛도 그렇게 좋았습니다!!^^ㅋ 하얀 쌀밥에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살짝 탄 누릉지
살짝 탄 누릉지

마켓컬리 추천상품입니다

마켓컬리에서 처음 구매해 본 시월미소미 쌀 10kg~ 정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마켓컬리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정말 잘 산거 같아요~ 지금도 글을 쓰면서 밥 짓는 냄새가 나는 거 같습니다~ㅋ 아마 구매해 드셔보면 밥 짓는 냄새가 이렇게 좋을 수도 있나 할 거예요. 다된 밥에서 나는 고소하고 달달한 냄새가 식욕을 더해주니~ 한 동안 밥 많이 먹게 생겼습니다~ㅋ 

728x90
반응형
LIST